감자와 눈사람에서는 지금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감사의 인사가 감자와 눈사람에게 큰 힘이 됩니다.

게시물 상세
류상우 원장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 정*영(april0101@naver.com)작성일 : 2022.11.17조회수 : 1041
감사한분 성함 류상우 원장님

류상우 원장님 감사합니다! 정말, 정말 감사드리는 마음에 쓰는 글입니다. !


먼저 저는 결혼한지 6개월 되었고, 임신준비를 하던 도중 지방 개인산부인과에 가서 amh0.01 fsh 96 이라는 걸 알게 되었어요... 즉 조기폐경이죠.

사실을 알게 됬을 때 정말 무너지더라고요.. 32살이라는 나이에 믿을 수 없고, 실감도 나지 않았어요.

소견서를 들고 난임병원으로 꽤 저명한 어느 지방 개인 산부인과를 갔었고, 거기에서도 원장님께 절망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밖에 없었어요.. (서울로 가도 안될거라는 ..등등..ㅠㅠ)

누가 건들이기만해도 눈물이 났었답니다..  남편과 가족들이 많이 감정을 추스릴수 있도록 해주었고..

그 후 자연스럽게 저의 케이스에 대해 인터넷에서 많이 검색해보았고, 류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3시간이라는 시간이 걸려 감눈 병원을 찾아가 류쌤을 찾아뵈서 초진을 했습니다.

초진하기 전, 나를 병원에서 안받아주면 어쩌지.. 라는 걱정이 무색하게 류쌤께서는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습니다. 

환자마음에 공감해주시고, 앞으로 제가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시고, 희망을 갖도록 해주셨어요. 

앞으로 원장님 믿고, 마음 단단히 하고 병원 잘 다닐게요. !

정말, 정말, 감사드려요..!!

이전글 김영상 원장님, 그리고 모든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다음글 수술방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로딩중

검색 닫기